2023. 4. 6. 19:04ㆍ여행을 떠나자 해외로
여행을 계획할 때에 많이 여행하고 더 적게 지출하는 여행을 위해 필요한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여행은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역사에 대해 배우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보고 싶은 것과 그럴만한 충분한 돈이 없는 것 때문에 고민하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좋은 소식은 저예산 여행이 가능하며 품질을 희생시키거나 아무것도 놓치지 않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약간의 계획과 창의성 및 현명한 결정을 통해 더 많이 여행하고 더 적게 지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꿀팁을 공유합니다.
미리계획하고 융통성을 발휘하십시오.
여행 경비를 절약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 여한일중 하나는 미리 계획하는 것입니다.
즉 항공편과 숙박시설을 미리 예약하고 목적지와 명소를 조사하고 현실적인 예산을 책정해야 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가격을 비교하고 거래를 찾고 프로모션을 활용할 시간이 더 많아집니다. 또한 여행 날짜와 시간을 보다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수백 달러의 항공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성수기대신 비수기에 여행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과 숙박시설은 더 저렴한 경향이 있으며 군중도 피할 수 있습니다.
여행 날짜가 유연하다면 Skyscanner, Goole Flights, Kayak, Expedia와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가장 저렴한 항공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수기여행
여행 날짜를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량이 적은 시간대에 여행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항공편과 숙박비가 더비 싼 공휴일과 주말을 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평일이나 비수기에 여행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가격이 더 낮고 인파가 적습니다.
예를 들어 , 해변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비수기나 겨울에 여행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수영이나 일광욕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경치를 즐기고 비수기 가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도시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호텔 요금이 더 저렴한 주말이 아닌 주중에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더 디테일하게 대륙별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유럽
유럽은 여름이 성수기로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숙박비, 항공료, 관광명소 가격은 최고가입니다.
반대로 겨울은 비수기 이므로 상당한 비용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명소와 숙박시설은 겨울철에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북미
북미지역은 여름철에 비슷한 성수기를 보내며 숙박 및 항공편 가격이 가장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키 리조트와 같이 겨울철에 성수기를 경험하는 일부지역이 있습니다.
비수기에는 가격이 크게 떨어질 수 있으므로 예산에 민감한 여행자에게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아시아
아시아는 광대한 크기와 다양한 기후로 인해 성수시와 비수기가 더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여름은 많은 아시아 국가, 특히 해변 목적지에서 성수기입니다.
겨울철은 일부 목적지의 경우 비수기 일수도 있지만 눈을 경험하고 겨울 활동을 제공하는 다른 목적지의 경우 성수기입니다.
그러나 일본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벚꽃과 단풍시즌에 성수기를 경험합니다.
저가 항공사이용
북아메리카
북미에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6월부터 8월은 일반적으로 고가이므로 9월부터 11월 또는 3월부터 5월에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에는 항공권과 숙박비용이 저렴해지는 것을 활용하여 예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에서의 교통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동차 대신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더욱 저렴할 수 있습니다.
북미지역에서 저가항공사로는 Southwest Airlines, Spirit Airlines, Frontier Airlines, Allegiant Air 등이 있습니다.
이 항공사들은 기본 서비스만 제공하며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공권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예산이 제한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성수기 기간에는 항공권 가격이 높아지기 때문에 예약을 빨리하고 가능한 비수기에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럽
Ryanair 는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항공사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크고 잘 알려진 저가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Easyjet 은 유럽 저가시장의 또 다른 주요 업체인 항공사로서 영국과 스위스에서 운영이 됩니다.
성수기는 6월~8월입니다
아시아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가장 큰 저가 항공사입니다 여행성수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여름에 해당합니다.
IndiGo는 인도에 본사를 둔 이 항공사는 많은 승객이 탑승하는 인도 최대 항공사입니다.
아프리카

대체 숙박시설 고려
유럽
호스텔이나 저예산 호텔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대중교통 이용
유럽
기차 여행 비용을 절약하려면 유레일 패스구입을 고려하십시오.
Ryanair, Easyjet과 같은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여 국가 간 여행을 하십시오.
파리의 지하철이나 런던의 지하철과 같은 주요 도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이용하세요.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암스테르담이나 코펜하겐과 같은 도시를 둘러보세요.
아시아
야간열차나 버스를 이용하면 숙박비와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MRT나 방콕의 BTS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발리 또는 태국섬과 같은 목적지로 이동하려면 페리로 여행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여 국가 간 이동을 하십시오
북아메리카
New York City Subway 또는 Toronto Transit Commission과 같은 대중교통 시스템을 이용하십시오.
짧은 여행을 위해 Uber, Lyft와 같은 승차 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Greyhound 또는 Megabus와 같은 버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도시 간 이동을 하세요.
도보여행이나 특정 요일의 박물관 방문과 같은 무료 활동을 이용하십시오.
남아메리카
Santiago의 Metro 또는 Buenos Aires의 Subte와 같은 대중교통 시스템을 이용하십시오
'여행을 떠나자 해외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도쿄 여행 , 후지산 여행 팁 나홀로 여행 추천 (0) | 2023.04.27 |
---|---|
호주 멜버른 여행팁 나홀로 여행 추천 (0) | 2023.04.26 |
여행 중 필요한 아이템 추천, 기내용 캐리어 항공사별 규정과 구매 (0) | 2023.03.30 |
여행 중 건강 관리 방법 (0) | 2023.03.28 |
버킷 리스트 세계 여행지 추천 (0) | 2023.03.27 |